Skip Menu

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 홍익대학교 국제협력본부

2024년 여름방학 초등 영어캠프[비숙박형] 보조교사 모집

create 오세철access_time 2024.06.11 13:12visibility 424

2024년 여름방학 초등 영어캠프[비숙박형] 보조교사 모집 안내

1. 모집 분야

 가. 모집인원 : 총 80명 내외

 나. 근무유형 : 3개(A, B, C) 유형 중 택 2 [* 1순위 및 2순위 기재 필]

 다. 접수기한 : 인원 충원 시 조기 접수 마감될 수 있음


2. 영어캠프 소개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하의 국내 여건상, 일상에서 24시간 영어에 노출될 수 없는 환경적 제약이 있으나 이러한 제한적 요소를 극복하고 캠프에 참여하는 시간동안 영어로만 듣고 말하고 생각하고 생활하는 최대한의 영어 환경을 조성하여 안전성과 효율성을 접목한 다양한 체험학습 위주로 운영하는 [방학 중 통학형(비숙박형) 캠프]입니다.

 2024학년도 제35회 여름방학 초등 영어캠프 보조교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역량 있고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근무지 : 숭실대학교 교내


4. 유형별 근무 조건

  가. 유형별 총급여액

 (1) A : 2,370,000원

 (2) B : 2,240,000원

 (3) C : 1,350,000원

  나. 유형별 공통사항 (* 필수 참가 조건)

 (1) 학생 레벨테스트 : 6월 15일(토) / 6월 22일(토) / 6월 29일(토) 中 1회 참석, 9시 – 18시 

 (2) 보조교사 사전교육

 - A 유형 : 7월 17일(수) ~ 7월 19일(금), 10시 – 18시

 - B 유형 : 7월 17일(수) ~ 7월 19일(금), 10시 – 18시

 - C 유형 : 7월 15일(월) ~ 7월 16일(화), 10시 – 18시 

 (3) 캠프 중간 점검 : 8월 3일(토), 10시 – 15시

 (4) 8월 15일(목) : 정상수업(수업일수 포함)

  다. 유형별 세부내용 (*근무일 / 근무기간 / 근무시간)

 (1) A 유형 : 월 ~ 금 / 7월 24일(수) ~ 8월 20일(화) / 08:30 ~ 17:30 (휴게시간 60분 포함)

 (2) B 유형 : 월 ~ 금 / 7월 24일(수) ~ 8월 20일(화) / 08:30 ~ 17:00 (휴게시간 60분 포함)

 (3) C 유형 : 월 ~ 금 / 7월 29일(월) ~ 8월 15일(목) / 08:30 ~ 15:00 (휴게시간 60분 포함) 

 라. 유의사항

    (1) 상기 총급여에는 학생 레벨테스트 참여비용, 사전교육 참여비용, 주휴수당, 휴일근로수당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금 공제(기타소득 8.8%) 후 지급됨

    (2) 근무기간 또는 근무시간 변경 시 급여 조정됨

  (3) 캠프 운영 여건에 따라 근무유형이 제한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담당 반 배정, 담당 강사 배정, 담당 업무 배정(통학버스 탑승여부 포함) 등에 대한 결정권은 전적으로 캠프 측에 있음


5. 업무 내용

 가. 운영진 보조, 캠프 운영 보조

 나. 강사 업무 보조, 수업 준비 및 강의 보조, 영어일기 등 과제물 점검

 다. 학생 안전 관리 및 모니터링

 라. 학부모 상담

 마. E.O.Z 진행

 바. 반별 영상 촬영 및 편집

 사. 캠프카페 관리, 반별게시판 및 다이어리 업로드

 아. 방역 및 위생 관리


6. 지원 자격

 가. 기본사항 (공통) 

 (1) 원어민과 의사소통이 원활한 자 

 (2) 영어일기 등의 과제물 체크가 가능한 자

 (3) 4년제 대학 재학(1년 이상), 휴학 또는 졸업자

 나. 우대사항

 (1) 영어캠프 보조교사 유경험자 

 (2) 외국 체류 경험자

 (3) 영어 또는 교육학 관련 전공자

 (4)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 영상 및 이미지 편집 가능자)


7. 지원 방법

 가. 전형절차

 (1) 1차 서류전형 : 이메일 지원만 가능함 (ssucamphr@soongsil.ac.kr)

 (2) 2차 면접전형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진행함 (* 합격자 개별 안내)

 나. 제출서류

 (1) 지원 시 제출서류 : 지정 양식 (* 지원서 다운로드)

 - 지원서 제출 시, 아래와 같이 파일명 변경할 것

 - 파일명 : [지원서]보조교사_이름_제출일자 / 예시, [지원서]보조교사_홍길동_0601 

 (2) 합격 후 제출서류 

 - 신분증 사본 (양면)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

 - 통장 사본 (본인)

 다. 기타

 (1) 각 전형 합격여부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임

 (2)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3)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제출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함


8. 문의처 : 02-828-7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