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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유학생채용

[유학생채용] [(주)이카운트] 우즈베키스탄 현지법인 직원 채용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5.04.17 11:07visibility 13

[채용 안내]

 

가. 모집부문 : 우즈베키스탄 현지법인 직원 (우즈베키스탄 국적자)

나. 지원자격 :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즉시근무 가능자)

다. 전형절차 : 서류접수 > 대면면접(1 회) > 최종합격

라. 우대사항 : 학교추천 지원자 서류전형 가점

마. 근로조건 : 

(1). 월급: 세전 9,000,000 UZS

(2). 채용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 개월 이내)

(3). 근무지 : 타슈켄트, 우즈베키스탄 ( OJT 기간 동안 서울에서 근무 )

* 서울 근무 3 개월 동안 체류관련 절차는 인사총무팀에서 별도 안내예정

바. 지원기간 : 채용 마감 시 까지

사. 입사일 : 면접 후 개별안내 예정

 

아. 지원방법 : 지원자가 직접 이메일 지원 (mjkang@ecounterp.co.kr)

 

1. 회사 개요
㈜이카운트는 국내 최초로 SaaS ERP 시스템을 개발한 기업으로, 25년 이상 국내 ERP 시장을 선도해온 IT 기업입니다.
현재 60여 개국 90,000여 개 기업이 이카운트ERP를 사용 중이며, ERP를 넘어 기업 업무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 본사 위치: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6길 84

  • 임직원 수: 약 330명

  • 연매출: 390억 원 (2024년 기준)

  • 해외법인 현황 : 중국, 대만,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2. 채용 개요

  • 채용명: 이카운트 우즈베키스탄 현지법인 직원 채용

  • 모집인원: 0명 (인원 제한 없음, 채용 완료 시 마감)

  • 채용형태:
       -. 수습기간 : 3개월 ( 서울 근무 )   *서울 근무 3개월 동안 체류관련 절차는 인사총무팀에서 별도 안내예정
       -. 정규직 : 수습기간 이후 (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근무 ) 


  • 근무지
       -. 수습기간 :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 6길 84  
       -. 정규직 :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현지법인 설립 예정지)

    * 수습 OJT(입문 교육) 
       입사 후 약 3개월간 서울 본사에서 OJT(신입 연수)를 진행하게 되며, 이 기간 동안 이카운트 ERP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게 됩니다.
       교육 내용에는 ERP 시스템의 기본 기능, 사용 방법, 고객 응대 프로세스, 매뉴얼 작성법, 영업 및 기술지원 방식 등이 포함됩니다.

3. 담당 업무

  •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ERP 영업, 교육, 고객지원 업무

  • 한국 본사와 커뮤니케이션 및 번역 업무

  • 현지법인 설립 지원 업무


4. 자격 요건

  • 우즈베키스탄 국적자

  • 한국어 사용 가능자 (업무, 일상생활 의사소통)

  • 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 (즉시 근무 가능자 / 전공무관)

5. 우대사항

  • B2B영업 또는 ERP 업무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자

  •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거주 가능자  


6. 급여 조건

  • 서울 근무 : 월 9,000,000 UZS(기본) + 해외 체제비 일 60,000 KRW 

        9,000,000 UZS는 환율 기준 약 990,000 KRW 수준이며서울 체류 중에는 추가 체제비( 60,000 KRW)가 별도로 지원됩니다.

  • 우즈베키스탄 근무  : 월 9,000,000 UZS(기본) + 팀장수당 월 4,000,000 UZS(팀장 진급 시) 

7. 근무시간

  • 09:00 ~ 18:00 / 월 ~ 금 

8. 전형 절차

서류접수 대면면접(1) > 최종합격

  • 서류 접수: 채용 완료 시까지 수시 접수

  • 면접 일정: 서류합격자 대상 개별 연락

  • 입사 일정: 면접 및 협의 후 결정

9. 접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