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프로그램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온라인 프로그램

취업정보제공 프로그램

취업정보제공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취업정보제공 프로그램 프로그램 내용
취업합격자료
(에듀스)
취업 준비에 필요한 채용 전과정(서류부터 직무적성검사, 면접까지)에 필요한 학습자료를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샘플, 직무적성검사 (온라인)시험, 면접 질문,공사/공기업 자료 등 최신자료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아우란트검사
(취업진로 진단검사)
아우란트검사는 인성, 역량, 진로적성, 취업준비도의 4가지 검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로 결정 또는 취업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취업준비생들이 자기자신을 진단해 보고 진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검사입니다.
AI 솔루션
(AI자기소개서/ AI면접)
AI를 기반으로 한 자기소개서 및 면접 채용 과정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과 가장 유사한 온라인 AI 환경을 제공합니다.AI 솔루션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 분석, 맞춤법검사, 표절검사 / AI 면접, AI 게임을 학습하고 대비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CATCH 기업분석
(자소서/ 면접준비)
기업 재무평가, 현직자리뷰,기법분석리포트를 통해 기업에 대한 제대로 된 정보를 제공하고, 채용공고, 자소서꿀팁, 면접꿀팁을 통해 취업준비생 중심의 취업/기업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잡플래닛
(기업정보공유)
기업에 재직중이거나 혹은 재직경험이 있는 전∙현 직원이 남긴 기업정보를 공유하는 기업정보 서비스로 기업리뷰, 연봉정보, 면접후기, 복지정보, 기업분석을 열람할 수 있는솔루션입니다.
코멘토
(온라인 현직자 멘토링)
취업 관련 질문, 자소서 첨삭, 면접 예상 질문, 직무정보 등 코멘토에 인증된 현직자에게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뷰인터
(AI 모의면접)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AI 면접 채용이 증가함에 따라,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 및 수시채용에 대응하기 위하여 AI 모의면접 프로그램 "뷰인터" 트레이닝 시스템 도입하여 취업준비생들의 역량강화를 지원하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