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센터소개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인사말

인사말
"취업진로지원센터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취업진로지원센터는 재학생들에게 취업상담, 취업교육, 취업지원, 취업정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졸업생들에게도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홍익인들이 취업에 성공하여 학생에서 사회구성원으로의 전환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취업진로지원센터는 학부생, 졸업생 등 홍익인들의 꿈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와의 가교 역할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학생들의 기초역량 및 직무능력 강화를 위하여 취업상담, 취업역량강화 교내스쿨, 취업교과목 개설, 홍익잡콘서트, 취업(진로)집중컨설팅, 현직자 직무 멘토링, 해외기업 현직자 멘토초청 멘토링, 취업특강, 취업동아리 지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익잡페어, 채용설명회, 현장실습 인턴십장학생, 청년 취업성공패키지, 취업연계 희망사다라장학금 등 각종 기업체 및 정부지원사업 연계 프로그램과 온라인 채용정보 등의 서비스를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소중한 잠재력이 본인과 사회에 의미있게 발현될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취업진로지원센터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취업진로지원센터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