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공개채용] 알리바바코리아 Office Admin 채용

create 서민석access_time 2022.07.08 11:41visibility 467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중국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코리아 (본사는 명동역 부근)
 * 
사업분야세계 최대 온라인 B2B 거래 플랫폼 기업

 * 모집부문: Office Admin  
 

[업무내용]

Oversee office operation & facilities management
•  Oversee and coordinate external vendors to ensure quality of service, timeliness of response, and resolution
• Coordinate with building management to leverage lease agreement to full potential
• Develop and oversee preventative maintenance programs to maximize facilities reliability and operation effectiveness
•  Maintain asset register and manage administrative assets and equipment. Ensure correct recorder is maintained on the company’s asset tracking system

Coordinate event logistics including liaising with vendors and participants
• Plan and execute details of culture & festival events, to ensure consistency, quality, cost effectiveness, 
• Maintain event records and notes, provide feedback for future use


 [
지원자격]
 - 4년제 대졸 이상
 - 1~3
년 관련 유관 업무 경력 보유자 우대 (필수 아님)
 - 
업무 상 한국어중국어 활용 가능자 (읽기쓰기말하기 능력 보유자), English is preferred. 
 - 
업무 상 MS Office 활용 경험 보유자 
 

[근무환경]

고용형태 : 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 (1년 단위 계약, 2년 근무

근무시간 : ~ 10:00~ 19:00

복리후생 : 경조휴가연차, 4대보험우수사원포상생일선물명절선물 등 

급여조건 경력 – 협의신입 – 내규 (지원자에 한하여 공개하며최저임금을 상위하는 금액입니다)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zoey.hong@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Office Admin(명동역)_본인 성함 기재
 - 
제출서류국문/중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 Word 양식)
 - 
담당자홍다정 (zoey.hong@manpower.co.kr)
 

 

** 서류 접수 가능한 분들에 한해서 개별 연락드립니다 **

본 채용 건은 ASAP 채용 건으로 채용시 접수 마감 됩니다빠른 지원 바랍니다.**

1차 접수 마감일 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