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CX(Customer Experience) Foundation Internship
고객과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감동스토리를 만들어나가실 CX Foundation 인턴 팀원을 모십니다.
고객이 뱅크샐러드를 만나는 여정을 A부터 Z까지 탐색하여 개선하고 혁신하는 경험을 통해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 설명
뱅크샐러드는 사람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개인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 우리 사회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바꿉니다.
우리는 온전히 '사용자 관점'으로 디자인된 데이터 서비스와 데이터 활용 도구들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뱅크샐러드로 연결하고, 결합하고, 활용하여 세상에 없던 자신만의 서비스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나아가 우리 삶의 생산성과 효율성, 편의성을 증가시키고 정보 주체의 더 나은 의사결정을 도와줍니다.
우리는 마이데이터 서비스와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오늘날 디지털 혁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이 되리라 믿습니다. 개인과 사회가 데이터로 더 밀접하게 연결되는 것을 도와 개인의 합리적 의사결정으로 사회의 합리성을 드높이고 사회 전체의 생산성과 행복, 만족감이 증대되는 데에 기여합니다.
뱅크샐러드 CX 파운데이션 인턴십은 CX 파운데이션 소속으로 업무합니다.
CX 파운데이션의 목표와 집중하고 있는 프로젝트 등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지원 분야
CX Foundation 인턴십은 아래 4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복 지원 가능)
지원하기 과정 중 희망 지원 분야 선택에 대한 질문이 준비되어 있으니, 희망 지원 분야를 1개 이상 선택해주세요. (중복 선택 가능)
-
CX Operator Intern (서비스 운영 인턴)
-
CX Issue Operator Intern (이슈 운영 인턴)
-
CX Contents Operator Intern (콘텐츠 운영 인턴)
-
CX Protection Operator Intern (고객 보호 운영 인턴)
직무 설명
지원 분야별 상세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자격 요건
지원 분야별 상세 자격 요건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고객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불편을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
문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요약하여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요구됩니다.
-
긍정적인 마인드와 고객지향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
계약기간 동안 풀타임 정규 근무가 가능해야 합니다. (학업 병행 불가)
우대 요건
지원 분야별 상세 우대 요건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추가 정보
근무환경
-
근무형태 : 인턴
-
근무시간 : 월~금 10:00~19:00 (휴게시간 12:00~13:00)
-
계약기간 : 2022년 7월 4일 ~ 2023년 2월 3일
-
근무지 : 서울 여의도 뱅크샐러드 본사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빌딩 타워1 43층, 44층)
-
급여 : 월 2,050,000 원 (세전)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지원 링크를 통해 자유 양식의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제출
-
지원 단계에서 희망하는 지원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
접수기한 : 2022. 6. 14(화) 13:00
-
전형단계
- 1단계 : 서류전형
- 2단계 : 대면 인터뷰 (2022. 6. 21(화)~2022. 6. 23(목) 예정)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