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제출서류
(1)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 면접 참여인원에 한해 제출
(입사지원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며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함)
4. 지원서 접수
(1) 접수기간 : 2022. 5. 27(금) ~ 6. 14(화) 14시限
(2)면접일시 : 직무별 통보(서류합격자 대상)
(3)입사예정일 : 2022. 7. 18(월)
(4) 접수방법 : 당사 홈페이지 접수 (http://www.mitsubishielevator.co.kr)
(5) 문의 : 인사팀 채용담당자 (insa@k-mec.co.kr)
※입사지원서 마감일의 경우 지원자의 접속이 많아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충분히 여유를 두고 지원해주시기 바라며
위와 같은 사유로 접속하지 못할 경우에도 추가 접수는 불가합니다.
5. 근무조건 및 복리후생
(1) 근무조건:
주 5일 근무
(2) 복리후생
1) 자녀학자금 지원(고등학교/대학교)
2) 자녀 유치원 입학축하금
3) 본인의료비
지원
4) 임직원&배우자 건강검진
5) 경조금 및 경조휴가 지원
6) 사내 동호회비 지원
7) 출산선물&축하금 지원
8) 장기근속자 포상금&휴가 지원
9) 우수사원 포상
10) 일본 본사 파견 근무(1년~2년,
직무/어학/업무 능력 평가하여 선발)
11) 복지포인트 지급
(숙박시설
이용료/생일축하금
지원,
명절/창립기념일/근로자의
날 격려금)
6. 기타
(1)
지원내용 및 제출서류에 허위 기재 사실이 있을 시,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2)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3)‘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입사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자는 최종합격발표일 이후 14일
이내 채용서류 반환청구 가능
(천재지변 등 당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간주함)
- 채용서류 반환 요청은 당사 홈페이지 고객자료실 > 기타자료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insa@k-mec.co.kr로
작성 및 제출
- 반환비용은 당사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 및 자료 일체 반환청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