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인턴채용] [콴다(매스프레소)] CX/CS Manager (스페인어권) 채용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2.01.12 09:14visibility 392

회사 소개

콴다, Google의 전략적 투자 유치!
수학 문제풀이 앱 '콴다', 구글로부터 투자받은 이유 (2021.11)
https://bit.ly/3o1ZV0V

매스프레소에서 콴다로, 이제 매스프레소가 아닌 콴다로 불러주세요!

 

콴다 팀은 문제 검색, 질문답변, 맞춤형 개념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AI 교육 플랫폼 콴다(QAND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콴다과외, QANDA Study 등 진출 국가에 적합한 신사업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6년 간 전 세계 모두에게 동등하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Google, SoftBank Ventures Asia 등 글로벌 최고의 투자기관으로부터 누적 1,200억원의 투자 유치, 누적 가입자 수 5,000, MAU 1,300, 글로벌 50개국 진출, 20개 이상 국가 교육 차트 1위라는 숫자를 만들어냈습니다.

스마트하고 열정적인 팀원들과 함께 Global No. 1 Education Platform을 향한 퀀텀 점프를 함께하실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CEO 인터뷰(EO): https://youtu.be/55We_uNaJ20
▶ 회사 홈페이지: https://mathpresso.com/
▶ 팀 블로그: https://blog.mathpresso.com/
▶ 팀 노션: https://team.mathpresso.com/
▶ 콴다 팀 공식 Youtube 채널:
https://bit.ly/2ZQezi7

 

 

[Product Operation Team]

콴다(매스프레소) Product Operation Team은 콴다를 제일 잘 알고, 유저들과 제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팀입니다. 한국, 일본,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스페인어권 유저들의 특성을 몸소 느낄 수 있는 팀이기도 합니다.

 

유저에게서 들어오는 문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인 앱을 만들기 위해 유관 부서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기도 하고, 각 국가의 특성에 맞게 콴다의 기능을 소개하며 유저와 공부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KPI 수치들을 모니터링하며, 어떻게 하면 이 숫자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 치열하게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예측하지 못한 상황 때문에 힘들 때도 많지만, 우리의 예측대로 유저들이 반응해주고, “콴다 덕분에 성적이 많이 올랐어요라는 피드백을 받을 때마다 기뻐하는 팀입니다.

▶ Product Operation Team Lead Elena 인터뷰https://bit.ly/3bsSd9E

 

[주요 업무]
• 콴다 유저(10, 대학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고객 만족을 위한 모든 업무
• 스페인어권 문의 대응 - 스페인어권 고객센터 및 주요 채널 (VOC, Mail, in App, Store Review)에서의 고객 상담
• 서비스 운영 관리 및 개선 지원
• 고객/VOC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방향 도출 지원
Operation 업무 서포트

 

[자격 요건]
(필수) 원어민 수준의 스페인어 구사 능력이 있으며, 한국어 혹은 영어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CX / IT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
• 유저 지향적 사고를 할 수 있으며, 문제 분석 및 해결력이 뛰어난 분

 

[우대 사항]
•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프로세스 / 제품 개선 제안의 경험이 있으신 분
IT서비스에 친화적이며, '유저 경험과 만족'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싶은 자신감과 열정이 있는 분
• 협업과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난 분
• 데이터 분석 능력이 있으신 분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빠르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기타 사항]
•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1-2차 면접최종 합격(포지션에 따라 과제 전형 혹은 추가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근무 형태(신입): 6개월 계약직 (이후 성과평가에 따라 연장 혹은 정규직 전환 가능)
• 근무 형태(경력): 정규직 (3개월 수습)
• 제출 서류(신입): 자유 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영문 모두 가능, PDF)
• 제출 서류(경력): 자유 양식의 이력서와 경력기술서 (/영문 모두 가능, PDF)
• 제출 방법: 콴다 팀 홈페이지(https://bit.ly/3zoSWTT)를 통해 제출
• 근무 지역: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428, 17

 

[복리후생]
• 코어타임 11-5시를 기준으로 한 자유로운 출퇴근, 유연근무제 운영
• 눈치 없는 휴가 사용과 무제한 휴가 제도
• 점심&저녁 식사비 지원
• 월 10만 원의 자기개발비 지원 (도서, 세미나, 교육)
• 월 10만 원의 체력단련비 지원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등)
• 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티타임 및 식사 비용 별도 지원
• 무료 스낵바, 에스프레소 머신, 음료 등의 무제한 간식 지원
• 맥북, 모니터 등의 고사양 IT장비 지원
• 사내 동아리 활동 지원 (밴드, 탁구, 독서모임 운영 중)
• 매년 떠나는 해외 워크샵 (2019년 보라카이,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미실시)

 

[유의 사항]
 이력서에 지원 분야의 경력 사항을 최대한 구제적이고 상세히 기술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서류는 PDF 파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