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EPACIFIC 아모레몰팀 계약직 사원 모집공고
|
|
■모집부분 및 지원자격
모집부문
|
모집직종
|
근무지역
|
업무내용
|
지원자격(우대사항)
|
사무 보조
|
계약직 사원
|
서울
(본사)
|
근무기간: 채용 후 6개월
아모레몰 MD 업무
및 C/S 관리 보조
팀 기타 업무
보조
|
EXCEL 활용 가능자
6개월 이상 근무 가능자
|
※
상기 모집요강은 회사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정규직 채용을 전제로 한 사원(인턴)의 모집이 아닙니다.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Ø 6개월 이상 근무 가능자
Ø EXCEL 활용 가능자 우대
■지원서 접수 일정
Ø접수 방법 : 지원서(첨부양식) 및
포트폴리오 작성 후 이메일 접수(kjy1330@amorepacific.com)
Ø접수 기간 : 2021.10.21(목) ~ 2021.10.25(월) 23:59 까지
Ø기타 안내 : 서류 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유선 및 SMS로 개별 연락
■전형 일정
Ø서류전형 → 개별면접(지원서 검토 후, 개별 연락) → 최종합격
※ 상세사항은 개별 공지
■주요 근무조건 및 보수
Ø근무기간 : 2021.11.04 ~ 2022.04.29 (6개월/근무 시작일은 변경될
수 있음)
Ø근무시간 : 주 40시간을 기본으로 협의 (일 8시간, 점심시간 1시간
제외)
Ø급여수준 : 회사 내규에 따름
■문의처
ØAMOREPACIFIC
아모레몰팀 (kjy1330@amorepacif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