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서는 다음과 같이 민간파트너십팀 대면모금 담당직원 (인사 및 행정)을 모집합니다.
I. 업무개요
대면모금 담당 직원은 대면모금 인하우스프로그램을 위한 인사 전략 수립과 관련된 절차를 개발, 관리 및 모니터링하는
업무와 제반 행정 업무를 담당합니다.
II. 담당업무
대면모금 담당
직원(인사 및 행정)으로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인하우스 대면모금 인사 관리
1.대면모금활동가의 채용 업무 진행 (서류심사, 면접, 등 선발전형 진행);
2. 인하우스 대면모금 활동가
채용에 관한 문의 응대;
3. 대면모금활동가 오리엔테이션
및 인덕션 진행;
4. 대면모금활동가 제반 인사 기록 관리 및 급여, 휴가 등 복리후생 관리;
5. 대면모금활동관련 규정, 및 복무규정 준수에 관한 모니터링 및 필요시 관련 교육 진행;
6. 대면모금 프로그램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채용추이조사 및 시장급여조사
시행;
7. 대면모금활동가 채용 결과 분석 및 개선 전략 제안;
8. 대면모금활동가 관련예산
및 비용 관리;
9. 대면모금활동가 신규/연장 계약서 관리;
행정
1.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 대면 모금 부서 내 제반 구매업무 지원 (견적, 입찰 관련문서 관리 등);
2. 대면모금활동가의 소액 경비 지출 관리;
3. 기타 효율적 행정지원 담당;
기타
1. 대면모금 매니저에게
업무 결과 및 진행 상황 종합 보고;
2. 민간파트너십팀 전반적
업무 지원;
3. 기타 요청되는 업무수행.
III. 응시자격
1. 경영학, 비서학과, 마케팅 또는 커뮤니케이션 관련 분야 학사 학위 소지자 우대
2. 학사 학위가 없는 경우, 1년간의 관련 분야 경력
소지자
3. 훌륭한 의사소통 능력을 가진 자
4. 원활한 대인관계능력을 가진 자
5. 분석, 의사결정 및 관리능력을 가진 자
6. 경청, 협상 및 프레젠테이션능력을 가진 자
7. 동시다발적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자
8. 새로운 시스템에 빨리 적응하고 개선된 효율성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자
9. 유창한 한국어 및 영어구사 능력을 가진 자 (서면 및 구두)
IV. 계약 기간
6개월 수습기간 후 업무 성과에 따라 연간단위로 계약 연장
V. 채용 일정
1. 서류 접수: 2021년 10월 7일(목) ~ 10월 20일(수)까지
2.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21년 10월 21일(목) ~ 10월 27일(수)
3. 인터뷰 및 테스트: 2021년 10월 28일(목) ~2021년
11월 3일(수)
* 인터뷰 시, 영어테스트가
진행됩니다.
4. 최종 합격자 발표: 11월 초
5. 첫 출근 예정일: 11월 중
** 단, 채용일정은 변경 가능하고, 부득이할 경우
합격자의 상황에 따라 첫 출근일 변경고려
VI. 제출서류 및 채용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