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즐기는 꽃 문화'라는 비젼을 바탕으로 화훼 산업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 Start-up입니다.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하여 현재는 5개의 오프라인 지점을 비롯해 한국의 화훼 산업을 대표하는 플라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1년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고 누적 투자금 60억을 바탕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 해당 직무
A. 포지션 [마케팅 팀 - 소셜 채널 마케팅]
* Job Description *
>> 부서: kukka B2C 마케팅팀
>> 직무: 마케팅 채널 운영(SNS 및 자체 보유 채널)
>> 기간: 6개월
>> 급여: 183만원
>> 정규직 전환: 인턴 6개월 후 정규직 전환에 Open되어 있으며 정규직 전환 가능자를 선호합니다.
* 업무 상세 *
C-1. [직무: 내부 채널 운영]
>> 전사 마케팅 전략에 따라 kukka가 자체 보유하고 있는 EDM/MMS/카카오 플친 마케팅 진행
C-2. [직무: SNS 채널 운영]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한 kukka의 브랜드 전개 활동 진행
B. 포지션 [오프라인(쇼룸) 기획팀 - 마케팅 및 업무 지원]
* Job Description *
>> 부서: kukka 오프라인 기획팀(지점 마케팅)
>> 직무: 6개 지점에 대한 마케팅 기획 및 업무 지원
>> 기간: 6개월
>> 급여: 183만원
>> 정규직 전환: 인턴 6개월 후 정규직 전환에 Open되어 있으며 정규직 전환 가능자를 선호합니다.
* 업무 상세 *
C-1. [직무: kukka 쇼룸 마케팅 기획]
>> kukka의 6개 지점에 대한 마케팅 이벤트를 기획하고 이를 각 지점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실행합니다.
C-2. [직무: 오프라인 지점 기획팀 업무 보조]
>> 팀내 마케팅 기획자들의 기획 업무를 보조하여 성과를 창출합니다.
[2] 지원 방법
>> 10월 13일자정까지 아래의 문서를 전달 부탁드리며, 지원 선착순으로 서류 심사 후 빠르게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 이력서(Resume)
- 자기소개서(성장과정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왜 나는 Start-up에서 일을 하고 싶은가?"
위 한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Max 1 page로 정리 부탁드립니다.
>> [B2C 마케팅팀] - jun.park@kukka.kr/hs.koh@kukka.kr 로 메일 지원
>> [오프라인 지점 기획팀] - jun.park@kukka.kr/db.ju@kukka.kr 로 메일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