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운영팀 서비스운영 담당자 (전환형 인턴)
서류 마감일 : 08월 31일 (일) 23:59 까지
• 프리윌린 채용 페이지 : https://www.freewheelin.io/ko/home
• 직무 소개 및 지원 페이지 : https://www.freewheelin.io/ko/o/170466
[근무 조건]
• 채용 형태 : 전환형 인턴 (3개월) * 정규직 전환 평가 진행
• 급여 조건 : 3,500만원 (정규직 전환 이후)
• 인턴 급여 : 월 210 만원 (세전)
• 근무 시간 : 유연근무제 * 코어타임(11시-17시) 외 출퇴근 자유
• 복리 후생 : 식대 무제한, 연차 24일 (2년차부터) 등
• 근무 장소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217 동진빌딩 1층, 3층, 11층 프리윌린
• 젊은 구성원으로 구성된 회사라 분위기 좋습니다.
[담당 업무]
• CS 채널 관리 및 고객 응대
• 실시간 문의 응대 및 해결(전화, 채팅, 1:1문의, 앱 VOC 등)
• B2B, B2G 계약서 관리 및 수반되는 행정 업무
• 계약서 행정 업무처리 및 CRM 이력 관리
• 서비스 운영 관리(결제/미납/환불 및 재고/발송/회수 관리)
• 월 사용료(구독 사용료)에 대한 결제/미납/환불 처리
• 무료 체험 고객 대상 태블릿 발송/재고/회수 관리
• 고객 경험 개선점 도출
• 고객 VOC를 통한 서비스 개선점 도출
[자격 요건]
• 온/오프라인 고객 응대 및 콜센터 경험 우대
•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시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지고 계신 분
• 고객 중심적인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
[우대 사항]
•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B2B, B2G 고객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교육 및 IT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으신 분
[제출 서류]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프리윌린 양식에 맞춰 제출
[채용 절차]
• 서류 평가 > 1차 인터뷰 (실무진) > 2차 인터뷰 (경영진) > 최종 합격
* 채용 절차는 변경될 수 있어요.
*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기타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어요.
* 서류에 기재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