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NEGAN,
Administrative Intern 채용 (채용전환형
인턴)
회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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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미국에 본사를 둔 특허 전문 글로벌 로펌으로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 11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FINNEGAN 서울 사무소에서
꼼꼼하며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무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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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NEGAN 서울 사무소의 전반적인 운영 업무를 지원할 인턴을 모집합니다. 글로벌 로펌에서 어드민 실무 경험을 쌓고자 하는 분께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주요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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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정리, 스캔, 복사, 파일링
등 기본 사무 업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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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문서 및 데이터 입력, 관리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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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외부 방문객 응대 및 회의실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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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외부 전화 및 이메일 응대 (간단한 문의 사항 대응 및 담당자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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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운영 지원 - 사무실 환경 정돈 및 유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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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품
재고 확인 및 구매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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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및 우편물 수령 및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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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및 변호사들의 기타 요청 업무 지원(팀 비서 업무)
자격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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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학위 소지자 또는 졸업예정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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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영어 소통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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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Office(Word, Excel, Outlook PowerPoint) 사용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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꼼꼼하고
책임감 있으며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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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또는 사무보조 경험자 우대(필수는 아님)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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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 인턴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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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기간 : 3개월 – 근무 후 평가를 통해 계약직(1년/2년) 전환 기회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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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일시 : 주5일(월~금) 오전9시~오후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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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지역 : 서울 중구 을지로5길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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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 면접 후 결정 (최저임금규정 준수)
지원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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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기간 : 2025.07.21 ~ 채용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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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아래 이메일 주소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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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seoul.reception@finnegan.com
※ 이메일
제목 : [채용지원] 지원자_OOO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됩니다.
전형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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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최종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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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과정 중 동의를 통해 레퍼런스체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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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