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근무부서 및 채용인원
채용예정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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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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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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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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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무원
(휴직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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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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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분석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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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시~휴직자 복귀일의 전일
(2025.8.31.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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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위간 중복지원 가능, 사정에 따라 근무부서가 변경될 수 있음
2. 근무조건
가. 신 분 : 기획관리, 예산분석, 경제분석 및 사업평가와 관련한 행정 업무를
지원하기 위하여 일정 기간을 정하여 채용된 자로서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나. 주요업무 : 사무 보조 및 행정업무 지원, 비서 업무 등
(원고 취합 및 편집, 보고서 발간 지원, 비품 관리 및 회의 지원 등)
다. 보 수 : 기본급 월 2,045,304원(정액급식비, 시간외 근무수당 및 명절상여금 등 별도)
라. 근무시간 : 월~금(09:00~18:00), 주 5일 근무
마. 후생복지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