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인터내셔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뷰티브랜드 밀크터치를 시작으로 총 7개의 브랜드와 함께 'Global No.1 Cluster Commerce Platform'이라는 비전을 갖고 있는 올리브인터내셔널입니다 🙂
저희는 세계 최초로 SNS 기반의 브랜드를 개발하는 기업이며, 갈수록 세분화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를 만들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성장 비결이 궁금하다면? 👉🏻클러스터커머스란?
🌟2023년, 글로벌소비재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중이에요! 👉🏻 쿠지 인수합병
🌟2023년 연매출 608억원 달성 👉🏻 전년 대비 48% 성장
🌟올리브인터내셔널, 100억원 규모 시리즈 B투자 유치 👉🏻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성장
🌟올리브인터내셔널 대표님의 이야기 👉🏻 창업 4년 만에 매출 412억 달성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올리브인터내셔널 알아보기
🏢 올리브인터내셔널은 이렇게 일합니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은 소비자를 기준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수요가 점점 다양화·세분화 되는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가 무엇인지를 생각하면서 일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래 원칙들을 기반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캐치하고, 그에 맞추어 빠르게 대응합니다.
- 특정 SNS 클러스터가 가장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개발합니다.
- 격의 없는 토론과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합니다.
- 구성원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지원합니다.
- 빠른 의사 결정과 Action을 권장하고, 경험을 통해 배워가는 비즈니스를 추구합니다.
👥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주) 올리브인터내셔널 브랜드사업본부에서는 뷰티,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 브랜드를 키우고 양성하는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마케팅 4P에 해당하는 상품, 프로모션, 가격, 유통을 관리합니다.
브랜드 전략과 운영 전반을 배우고 실행해볼 수 있으며, 마케팅 실무를 A부터 Z까지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미래에 브랜드 리더가 되고 싶은 분, 마케팅 스페셜리스트가 되고 싶은 분, 전략적 사고를 학습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경험을 줄 수 있는 팀이라고 생각합니다:)
✋🏻 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 FB / INSTA / DA / YOUTUBE 등 유입 채널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광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CRM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서포트
◦ Push 메시지 컨텐츠 기획
💗 이런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커리어 / 역량 성장에 대한 욕심이 있으신 분
• 어도비 프리미어 이펙트를 능숙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분
🌟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고객들의 반응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콘텐츠를 발행해보신 분
🤍 합류 과정
•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최종 합격
- 지원하신 포지션에 따라 사전 과제 및 전화 인터뷰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전형 프로세스는 포지션 및 고용 형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근로 조건
- 근무형태 : 인턴직 6개월 (수습3개월 포함)
-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논현로79길 12 AK빌딩
- 출퇴근시간: 10:00~19:00
- 급여 : 면접 후 결정
- 학력 : 무관
- 경력 : 무관
🎁혜택 및 복지
- 점심 식대 / 야근 식대 별도 지원
- 반반차 제도 운영
- 자사제품 70~80% 할인
- 명절 상여금 지급
- 3년 만근 시 휴가비용 지원(100만원 지급)
- 자유롭게 논의하는 분위기 속에서 비즈니스의 여러 가지 의사결정 사항에 참여
- 지옥철을 피하여 월~목 10시~19시 근무 / 매주 금요일 시차 출퇴근제 실시
📖 지원하시기 전에 꼭 읽어 주세요!
- 각 전형 결과는 지원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제출해주신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채용공고 링크 : https://oliveinter.ninehire.site/job_posting/Z6Zej4s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