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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미래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교육은 특정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자신과 환경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 변화시켜가는 과정입니다.

[인턴채용] 한국로슈진단 계약직 채용 공고

create 취업진로지원센터(서울)access_time 2022.12.07 09:25visibility 640

한국로슈진단(주)

F. Hoffmann-La Roche는 창립자인 Fritz Hoffmann-La Roche에 의해 1896년 스위스의 Basel에서 창립한 11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 Health Care 그룹입니다. 로슈그룹은 제약과 진단을 그 핵심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80,000여명의 직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로슈그룹의 핵심 사업분야 중한 부분인 로슈진단은 1968년 설립한 이후에 혁신적인 제품과 신기술로 전세계 체외 진단업계의 리더로서의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는 진단용 의료기기 및 시약 전문회사입니다.

로슈진단의 국내 현지 법인인 한국로슈진단은 진단검사의학 (Professional Diagnostics), 분자 진단(Molecular

Diagnostics), 당뇨진단(Diabetes Care), 조직병리분야(Tissue-based Diagnostics)의 진단사업부로 이루어져있으며 국내 진단시약업계의 Primary Company로써 국내 진단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Multinational company에 관심 있는 열정적인 후보자를 모집하니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1.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부서

모집분야

담당업무 및 지원자격

구분

지역

Customer Experience

CX Technology Partner

Main Responsibilities:

1) Has an understanding of digital operations and uses that knowledge to improve agility, efficiency, and automation of our digital customer engagement platforms as well as scaling, optimizing, and orchestrating them across systems to provide our customers with a meaningful and consistent digital experience

  • Manages digital customer engagement channels(i.e. CRM system, KaKao Talk, etc.) and enhances their efficiency, automation as well as omnichannel orchestration

  • Sets up Kakao Talk campaign, menu as well as content logic

  • Monitors and reports daily PPOC calls in CRM as well as weekly Kakao Talk/CRM user updates

2) Works closely with chapter members and cross-functional internal stakeholders to understand digital customer engagement execution gaps and deliver initial hands-on training and communicate with the regional team according to local customer needs

  • Helps to identify internal digital customer engagement pain points & capability gaps and deliver the solution

 

Requirements:

  • Bachelor’s degree

  • 신입 지원 가능

  • At least 1-year year experience preferred in digital operations, digital transformation, customer experience, or any other directly related field preferred

  • Fluent in Korean and English

  • Ability to influence and help people shift their mindsets

  • Pioneer mindset with a high degree of curiosity and the eagerness to push boundaries

  • Embrace a change attitude and proven willingness to take risks

  • Creates an environment of strong team spirit, inspiration, and collaboration

  • Be obsessed with solving customer needs through exceptional digital customer experiences

계약직
(1년)

서울


2. 복리후생 (정규직 기준)  

자녀학자금 지원(유치원~대학생)

Mileage system: 카페테리아식 복리후생

장기근속자 해외여행 포상휴가 지원

임직원 단체보험 가입

Roche 자사 주식 구입 지원

Babysitting Fee 지원

Hobby Club

개인연금 지원

콘도 지원


3. 우대조건 및 급여 및 근무환경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위치: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08길 22 서경빌딩 4F (대치동 1000-3) (삼성역 도보 약 3-5분)

근무시간: 주 5일 8:30~17:30

급여: 경력에 따른 협의

4. 제출 서류 및 접수 

  • 온라인접수: CX Technology Partner (바로가기 Click)

  • 제출기한:2022년 12월 14일 까지

  • 제출 서류:
    - MS WORD혹은 PDF형식의 국영문 자유 형식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하나의 File로 제출)

-이력서 상단에 반드시 지원 부문과 연락처, 현재연봉과 희망연봉, 주민등록번호 대신 생년월일만 기재

  • 입사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보훈)취업지원대상자 우대-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제출 요망


5.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 2차: 면접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 3차: 종합심사 (채용이 유력한 후보자에 한하여 이력 검증 및 평판조회,건강검진 등의 종합심사진행)

- 4차: 최종 합격 통지


*홈페이지:www.roche-diagnostic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