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육혁신사업단 학생상담센터, 취업진로지원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이
3차년도(2021년)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관련하여 사무 보조인력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모집 개요
대학혁신지원사업 내 4분과(학생상담센터, 취업진로지원센터)의 업무 보조를 수행하는 학부 재학생/휴학생/졸업 유예생 등을 모집하며, 아래과 같이 근무 예정입니다.
가. 모집 인원 : 2명 (각 1명씩 서울캠퍼스 학생상담센터, 취업진로지원센터에서 근무)
나. 근무기간 : 2021년 5월 10일 ~ 2022월 2월 28일(약 10개월)
다. 근무시간 : 주 15시간 미만 근무(월 60시간 미만, 소득세 8.8 공제)
라. 근무보수 : 시간 당 8,720원
마. 활동 내용
- 학생상담센터, 취업진로지원센터 프로그램 운영 보조
- 학생상담센터, 취업진로지원센터 대학혁신지원사업의 문서 작업, 문서 정리 등
바. 자격 :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휴학생 등
사. 우대사항 : 문서작업(한글 등) 경험자 및 우수자
2. 서류 제출
가. 제출 서류
- 신청서(첨부 파일 확인)
나. 접수 방법 및 문의사항
- '보조인력 지원 신청서 제출' 메일 제목으로 학생상담센터 심현례(maborosi99@hongik.ac.kr)에게 서류 제출
- 서류 심사 후, 면접 대상자에게 개별 연락
- 접수 기한 : 공고일로부터 2021년 5월 2일 18시까지
- 문의 : 학생상담센터 심현례 (전화 : 02-320-2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