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명 이상의 수강 신청자 (본교 학부 재학생 기준)
4. 운영 기간 : 2020 년 9 월 ~ 12 월 (교수재량으로 강의 시작일과 종료일이 정해지므로 강의 별로 운영기간이 상이함)
5. 운영 내용 : 전공 수업에 대한 심화학습
※ 전공 및 교양으로 개설될 수 없는 현장·실무 중심의 심화 수업
※ 실무 프로그램인 경우 현직 강사분 수업 참여 필수
※ Webex 활용하여 강의 진행
6. 결과 보고 시 제출 서류
① 교수
가 . 매 회차별 강의록 또는 강의 자료
※ 되도록 A4 용지 크기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
나 . 매 강의 회차별 출석부 관리 : 프로그램 확정 시 지정 양식 제공
※ 출석 학생 서명 , 매 강의 회차별 출석부
다 . 만족도 조사 (교수용)
※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추후 안내
라 . 전문가 활용 내역서 : 지정 양식 활용 (추후 안내)
② 학생 :만족도 조사 (학생용) - 수업 마지막 시간에 실시
※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추후 안내
7. 프로그램 신청 방법 및 학생 홍보
① 프로그램 신청서 제출 기간(교수) : 9 월 7 일 (월 ) ~ 9 월 18 일 (금 ) 23 시까지
② 신청 및 제출 방법 : 통합정보관리시스템으로 신청 및 제출
"학교 홈페이지 Related Links → 통합정보관리시스템 접속 → 학생역량관리 클릭 → 비교과활동 → 프로그램 신청 에서 프로그램명 클릭 → 신청서 등록"
③ 제출 서류 : 신청서 (첨부파일)
④ 선정 심사 : 9 월 15 일 예정 (신청서 참고)
⑤ 선정 안내 : 9 월 16 일 ~ 18 일 중 공지 예정
⑥ 학생 홍보 : 교수학습센터에서도 학교 홈페이지, 교수학습지원센터 등에 프로그램 안내
⑦ 학생 모집 : 선정된 후, 프로그램 선정자가 학생들에게 홍보 및 모집
⑧ 학생 모집 후 교수학습지원센터에 학생 명단 제출
실행부서
|
내 용
|
<프로그램 신청자>
|
■ 신청기간 : 2020.09.07.~09.18 23시
■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Related Links → 통합정보관리시스템 접속 → 학생역량관리 클릭 → 비교과활동 → 프로그램 신청 에서 프로그램명 클릭 → 신청서 등록
|
↓
< 교수학습지원센터 >
|
■ 프로그램 심사 : 2020. 09. 21~ 22 예정
■ 프로그램 선정 공고 : 2020. 09. 23. ~25. 중 예정
■ 학교 홈페이지 , 홍익앱메세지로 프로그램 신청 안내 및 홍보 예정
|
↓
< 프로그램 선정자 >
|
■ 학생 모집
■ 학생 명단 <교수학습지원센터>에 제출
■ 프로그램 운영
■ 프로그램 종료 후 관련 서류 제출
|
↓
< 프로그램 개설 교수 >
|
■ 프로그램 운영 : 2020.09월 ~ 12월
■ 최종 결과보고 시 제출할 서류 작성
|
↓
<교수학습지원센터 >
|
■ 교수 및 학생 대상 만족도 조사 실시
■ 결과보고서 수합
|
※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 320-32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