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챌린지’ 프로그램 신청팀에 대한 2차 심사를 완료하여 다음 9팀, 16명의 학생들이
2020학년도 2학기 홍익챌린지 프로그램 참여자로 선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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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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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학과/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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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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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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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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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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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학과/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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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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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과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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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어불문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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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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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대 프랑스 예술과 그로테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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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0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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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어불문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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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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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어불문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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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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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디자인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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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 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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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가먼트 기술을 (Wholegarment) 3D 접목한 제품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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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0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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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디자인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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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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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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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untact) 시대, 미술과 대중을 연결 짓기(conn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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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0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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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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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화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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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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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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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0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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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화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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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0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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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화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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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과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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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공학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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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오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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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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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0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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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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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0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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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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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공학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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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T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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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현방법에 따른 반복구조 단백질의 발현효율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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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0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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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공학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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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0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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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공학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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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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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술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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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정보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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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인블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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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러닝 및 머신 비전 기반 퍼스널 모빌리티 장애물 감지 및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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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0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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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정보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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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0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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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정보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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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형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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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컨버전스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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솜사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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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분석에 기반한 온/오프라인 맞춤형 정서 안정 서비스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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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0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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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컨버전스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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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0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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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컨버전스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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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애니메이션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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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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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베 튈레 창의 융합 워크샵 전시 홍보 영상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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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0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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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애니메이션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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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0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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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애니메이션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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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혁신사업단